창립 33주년
CI 소개
SP&G라는 이름에 비주얼 요소를 더하고 친환경, 역동의 의미를 갖는 블루(Blue)와 그린(Green) 컬러를 적용한 심볼로 프리미엄급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였습니다.
심볼의 블루(Blue) 컬러는 에스피앤지의 가치경영을 그대로 표현한 창조와 변화, 에너지의 근원인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의 의미를 같이 합니다.
심볼 중앙부의 그린(Green) 컬러는 자연의 역동적인 생명력을 표현한 것으로 에스피앤지가 항상 환경을 배려하며 함께 녹색성장할 것을 의미합니다.
심볼의 블루(Blue) 컬러는 에스피앤지의 가치경영을 그대로 표현한 창조와 변화, 에너지의 근원인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의 의미를 같이 합니다.
심볼 중앙부의 그린(Green) 컬러는 자연의 역동적인 생명력을 표현한 것으로 에스피앤지가 항상 환경을 배려하며 함께 녹색성장할 것을 의미합니다.
심볼의 S는
Shin Han(신한, 新韓), 새로운 한국을 지향하는 리더쉽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도전과 창조로 축적한 기존 신한기계공업㈜의 자산을 토대로 프리미엄을 인정받는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도약하며 늘 새롭게 가치를 창조하는 선도자가 되겠다는 뜻입니다.
심볼의 P는
최고의 공압 에너지(Pneumatic Energy) 엔지니어링 기업으로서, 고대 건축 설계의 결정체인 피라미드(Pyramid)의 영구성(Permanency), 그것을 모토로 개발된 독자적인 기술 브랜드 PESSE의 무한 기술력, 고객과 최고의 기술력을 공유하는 최고의 파트너(Partner), 에스피앤지가 가지는 자랑스러운 프라이드(Pride), 이 모든 ‘P’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심볼의 G는
그림-하이테크(Green-Hightech), 녹색 기술성장을 표현한 것으로 친환경 에너지 개발의 첨단 선두주자가 되고자하는 열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설계에서부터 건축 및 서비스 엔지니어링까지 에스피앤지는 이 모든 과정에 청정환경을 플러스하여 현재를 넘어 미래의 모든 고객분께 감동과 행복을 주고자 합니다.
■ C.I 사용시 어떤 경우라도 형태가 변형되어서는 안되며, 표준 규종을 정확히 준수해야 합니다
브랜드소개
PESSE심볼은 에스피앤지㈜의 에너지절감사업에 대한 상징물로서 문자에
비주얼 요소를 더하고 컬러를 적용하여 전문브랜드 이미지를 높였습니다.
최고의 공압 에너지 절감 시스템 기술을 통해 압축공기 시스템의 상태진단, 고효율 시스템 제안 및 설계, 관리방법에 n이르기까지 최적의 상태에서 시스템이 유지 될 수 있도록 국내 유일의 ‘One-Stop Service’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최고의 공압 에너지 절감 시스템 기술을 통해 압축공기 시스템의 상태진단, 고효율 시스템 제안 및 설계, 관리방법에 n이르기까지 최적의 상태에서 시스템이 유지 될 수 있도록 국내 유일의 ‘One-Stop Service’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심볼의 삼각형은
이집트 고대 건축 설계의 결정체인 피라미드(Pyramid)의 영구성(Permanency)을 의미합니다.
심볼의 그린컬러는
자연의 역동적인 생명력을 표현한 것으로 에스피앤지가 항상 환경을 배려하며 함께 녹색 성장할 것을 의미합니다.
심볼의문자는 공압 에너지 절감 시스템 기술
(Pneumatic Energy Saving System
Engineering)을 이니셜화 한 것입니다.